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미납 이력이 남아 소액결제 한도가 하향이 되고, 한동안 소액결제 사용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금 미납 및 연체 절대 금지)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더 이상 결제를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지원 결제내역 조회]에서 안내되는 사이트 연락처로 요금제 변경 또는 결제 차단 등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결제할 때 오류가 없었는데 왜 결제내역 조회가 안되나요 나중에 요금이 청구되는 건 아닌가요?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자세한 결제 사이트 연락처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결제한 적이 없는데 결제완료 문자를 받았습니다. 취소 방법 및 왜 결제가 되었는지 알려주세요.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 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소액결제 현금화 결제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결국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뉴스레터 수신 동의가 필요합니다. 동의 하시겠어요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여기까지 휴대폰 소액결제를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안전하게 이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닫기 인쇄하기 외제차 운행 등으로 경제사정 어려워지자 범행 저지른 것으로 알려져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특히 디지털 기기를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인데요. 이런 분들이라면 아예 차단을 하거나 또는 한도를 낮게 설정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